NABi Blog

Archive for the '2005.02' Category
  • ""Art meets Media""전의 다양한 부대행사

      Exhibition & Event / 2005.02.24

    아래에서 소개한 “can you see me now” 퍼포먼스는 현재 ICC 의 ""art meets media : adventures in perception"" 전의 부대 행사 중 하나입니다.

    이 외에도

    2월 26일(토) 1-2시에 Blast theory의 아티스트 토크,

    3월 5일(토) 2시에는 “Media online” 라는 제목으로 Tilman BAUMG ERTEL, Geert LOVINK, SHIKATA Yukiko, Alexei SHULGIN의 강의가 진행되며,

    3월 12일(토) 2시에는 ""Present of Madia art"" 라는 제목으로 심포지움이 열립니다. Andreas BROEKMANN, Steve DIETZ, Gunalan NADARAJAN, ABE Kazunao, YOSHIOKA Hiroshi, SUMITOMO Fumihiko 가 참여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기간에 동경에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art meets media : : adventures in perception” (-3월 21일까지) 전시는 물론 다양한 부대행사를 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되실 것 같네요. 그 외 학업과 업무로 가시지 못하시는 분들께서는 해당 시간에 ICC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생중계 한다고 하니 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덧글열기(0) 덧글열기

    • 덧글을 쓰시려면 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덧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덧글쓰기

  • 쓰레기로 바라보는 도심의 삶

      New Project & Work / 2005.02.24

    우리의 삶의 패턴과 내용을 파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 Eric Paulos와 Tom Jenkins는 도심의 공공영역 안에서 사람들이 어떻게 활동하고 관계맺고 이 공간을 이용하는 지를 연구하기 위해 '쓰레기'를 그 연구대상으로 삼는 'Jetsam'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이 실험은 공공장소에 놓인 쓰레기통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과 행태를 '관찰' '관여' '인터뷰'하는 형식을 통해 접근함으로써 쓰레기와 도시거주자들 간의 인터랙션의 형태를 밝혀내고자 한다. 쓰레기통 안에 던져진 물건들을 기록하고 그 이미지를 밖으로 투사함으로써 사람들 사이의 이야기를 실제로 쓰고 버려지는 물건의 잔해를 통해 드러낸다는 점이 흥미롭다.

    덧글열기(0) 덧글열기

    • 덧글을 쓰시려면 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덧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덧글쓰기

prev 1 2 3 4 5 6 7 next